이 시대의 상업용 부동산 성공을 위한 가이드. 이용 가능한 최고의 팁!

2020. 6. 2. 12:42카테고리 없음


이 시대의 상업용 부동산 성공을 위한 가이드.


이용 가능한 최고의 팁!



상업용 부동산을 다룰 때는 완전히 다른 괴물을 상대하는 것이다.


상업적인 것은 무엇이든 일렬로 세워야 한다.


이런 종류의 부동산 거래에서 프로라고 생각한다고 해도, 이윤을 향상시키거나 약간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것을 놓치고 있을 수도 있다.


이 글은 상업적인 요령으로 가득 차 있어 그 주제를 어느 정도 밝혀줄 것이다.




당신이 판매자든 구매자든 상관없이 협상하라! 당신의 의견이 알려졌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그 부동산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최선의 가격을 위해 싸운다.




부동산에 대규모 투자를 하기 전에, 지역 소득, 실업률, 지역 고용주의 위축을 살펴보자.


당신이 사고자 하는 곳 근처에 어떤 장소들이 있는지 생각해 보라.


핫 스팟은 보통 병원이나 대학 같은 곳 주변에 있다.


왜냐하면 주변 동네는 더 활기차고 일자리가 생길 것이기 때문이다.




상업용 부동산을 거래할 때는 인내심을 갖고 침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무 빨리 새로운 투자에 뛰어들지 마라! 만약 그 재산이 당신에게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면, 당신은 당신의 결정을 후회할 것이다.


가치 있는 투자가 가능해질 때까지 1년 내내 기다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상업적인 거래를 하는 것은 종종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단순히 집을 사는 것보다 더 어렵다.


사실은 상업용 부동산이 더 높은 수익률을 가져오고 있기 때문에 그 과정은 더 치열해야 한다.




처음부터 부동산 투자에 많은 시간을 투입할 준비를 하라.


살 만한 부동산을 찾으려면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고, 필요한 수리도 해야 할 수 있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절대 포기해서는 안 된다.


너는 나중에 보상을 받을 것이다.




고려 중인 중개업자를 철저히 조사해 상업용 부동산을 취급할 때 전문성과 경력의 수준을 판단해야 한다.


원하는 부동산 구매 또는 매매 유형에 대해 대리점이 적절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때, 당신은 그 에이전트와 독점적인 목록에 들어가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유하고 있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거나 임대할 경우 가능한 한 많이 점유하도록 하십시오.


비어 있는 공간을 업데이트하고 유지 관리하는 데 드는 비용은 귀하가 부담하십시오.


세입자를 여러 명 잃었거나 애초에 끌어들이지 못하는 것 같으면 반드시 이유가 있을 것이다.


문제를 파악해 바로잡는 것이 너의 일이다.




어느 동네에서 상업용 부동산을 살 것인지 생각해야 한다.


부유한 동네들은 더 많은 예산을 가진 거주자들이 있는 경향이 있는데, 그러한 지역에 상업용 부동산을 만드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서민들에게 더 인기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면, 덜 부유한 이웃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의향서를 작성할 때는 먼저 더 큰 문제에 집중하여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향후 협상을 위해 작은 이슈들을 저장하라.


이것은 초기 협상에서 긴장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또한 몇몇 작은 문제들에 대한 합의를 얻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둘 이상의 숙박업소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 관광지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반드시 구하십시오.


첫 번째 라운드에서 제안 응답을 수락하되, 더 진행하기 전에 관련된 모든 부동산 소유자에게 통지하십시오.


당신은 소유주들에게 그들의 소유권이 현재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몇 안 되는 재산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즉시 알려주고 싶을 것이다.


그 정보는 당신의 거래에 대해 더 유리한 조건을 협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속성을 보기 전에 목표와 니즈를 설정하십시오.


상업용 부동산에서 어떤 특징이 당신에게 높은 가치가 있는지 식별하고 목록을 만드세요.


여기에는 층수, 단위, 평방 피트, 건물 배치 및 기타 중요한 사항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이 이미 상업용 부동산 전문가라고 가정하지 마라.


추가 교육을 받을 여지가 있다는 고정된 가정을 유지하고,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더 나은 시장 지위를 구축하십시오.


당신을 위해 이 조언을 해주면 당신은 당신의 투자가 성공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