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쉬운 사진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

2020. 6. 2. 12:43카테고리 없음


이해하기 쉬운 사진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



당신이 웹서핑을 할 때, 당신은 최고의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많은 다른 정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예술적 능력을 보여주는 잘 짜여진 고품질의 사진을 찍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사격 준비되면 지체하지 마! 만약 당신이 샷을 세팅하는 동안 너무 오래 걸린다면, 당신은 완벽한 사진을 찍을 기회를 놓치는 것이 당연하다.


빠른 카메라는 당신이 더 나은 사진을 찍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더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주제에 더 가까이 다가가라.


더 가까이 움직이면 주제를 틀에 박을 수 있고, 파괴적인 배경을 피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초상 사진작가에게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는 얼굴표정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주제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사소한 세부 사항도 놓칠 수 있다.




사진을 연필 스케치, 수채화, 유화 등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디지털 후처리를 사용한다.


여러 개의 이미지 소프트웨어가 있지만, Adobe Photoshop은 단연코 가장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다.


필터 옵션 내에서 필요한 매체를 선택해 사진을 아트워크로 즉시 바꿀 수 있다.




앞에 있는 장면에서, 좋은 구성을 만들기 위해 선택된 부분을 액자에 넣으세요.


멋진 그림은 관람객들이 사진에서 주제의 특정한 측면을 볼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너무 많이 포함시키려 하지 마라.


피사체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려면,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는 한 번의 사진 대신 여러 장의 사진을 촬영하십시오.




새로운 기술을 시도하고, 완전히 독창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용감해져라.


가장 좋은 그림은 성격, 스타일, 깊이를 보여주는 그림들이다.


고유한 관점에서 세상을 포착하십시오.


매우 평범하고 독창적이지 않을 수 있는 고전적인 사진을 찍는 것을 자제하도록 노력하라.


특이한 각도는 여러분의 창의성을 표현하고 기억에 남는 사진을 만드는 것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화창한 날이 멋진 사진을 만들어준다고 잘못 믿고 있지만, 직사광선을 쬐면 사진이 왜곡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눈부시고 어색한 그림자를 드리울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가 고르지 못하게 하고 피사체가 카메라를 향할 때 눈을 가늘게 뜨게 한다.


가능하다면 아침 일찍이나 저녁 늦게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 시간을 골라라.




사진 촬영에서 주제에 프레임을 짜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초점을 확대하십시오.


이것은 주변 지역의 산만함으로부터 주의를 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진을 어지럽히지 않고 원하지 않는 초점들을 없앨 수 있다.




여기 여러분이 알고 있는 작은 사진 힌트가 있다! 셔터 속도가 무엇이고 어떻게 조작하는지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라.


이것들은 당신의 카메라에 S, A, M a P라는 라벨이 붙어 있다.


프로그램 모드를 가리키는 「P」가 있다.


이것은 셔터 속도 애드 조리개를 이미 설정해 놓았을 것이다.


일반적인 용도의 경우, "P" 설정이 올바른 선택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사진을 찍을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들을 언급해 왔다.


이제 이 작품을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사진을 찍을 준비가 되거나, 이전보다 더 나은 사진을 찍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